카테고리 없음

한지민 나 혼자 산다 베이비 먹방

우는아이 2017. 8. 3. 19:22

한지민 나 혼자 산다 베이비 먹방



배우 한지민이 나혼자산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편에 출연하였다고 하는데요. 고정 출연하는건 아니지만 한혜연의 집에 출연하는 모습이 나온다고해요. 한혜연은 한지민을 보고 우리 베이비라면서 엄청 방가워하더라구요.나 혼자 산다 한지민이래서 한지민이 무지개회원으로 들어가나 했는데 아니라서 뭔가 아쉽더라구요. 환하게 웃는 모습이 해맑아 보였는데요. 의외에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비빕밥을 아주 맛있게 먹더라구요.



그렇지만 먹방을 바라보던 한혜연은 야 너 거기 까지만 먹으라고 말했는데요. 그후에 전화가 와서 전화통화중이었는데 과자먹어?라고 한혜연이 물어보는데 한지민의 표정이 ㅋㅋ 왜저래라는 표정같았습니다.그후에 한혜연은 한지민을 이끌고 옷방을 구경가더라구요. 너무 잘먹어서 못먹게 하려고 하는지 왠지 재미있었습니다. 그리고 한지민은 한혜연과 같이 댄스로 배우러 가는데요.



8월4일에 나오는 한지민의 파격먹방과 예능에서 얼굴을 보기 힘든 배우 한지민의 모습이 방연된다고 하는데요. 내일이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으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연예인들은 왠지 먼 느낌이 많았는데, 예능에서 소탈한 모습을 보여주면 정이 많이 가더라구요. 어떤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해지는데요. 내일 방송을 즐겁게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목차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