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손꿈 해몽 풀이

우는아이 2018. 7. 10. 18:38


손꿈 해몽 풀이


잘려진 손을 줍는 꿈


꿈에서 잘려진 손을 주으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타인의 물건을


본인이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손에 큰 다이아몬드를 쥐고 있는 꿈


꿈에서 손에 큰 다이아몬드를


쥐고 있었다면 재물운이 좋아져


생각지 않은곳에서 재물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손으로 땅바닥을 치는 꿈


꿈에서 손으로 땅바닥을 치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안좋은 상황이


좋아지거나 직장내에서 승진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손으로 똥을 주무르는 꿈


꿈에서 손으로 똥을 주물렀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재물운이


좋아지게되고 사업이


확장되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손에 돌을 움켜주고 있는 꿈


꿈에서 손에 돈을 쥐고 있었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새로운 지인이


생기게 되거나 집에 친구가 방문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두손으로 해를 잡았다가 놓은 꿈


꿈에서 두손으로 해를 잡았다가


놓았다면 의미는 머지 않은


미래에 행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목차 (Content)